Home Blog beaver story 기타 5월 사례관리자별 집단활동!

5월 사례관리자별 집단활동!

d2eUd0151ttvqtb3n45db_jva4d2 (1) 5월 권현아 담당 사례관리자별 여가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여가활동은 청량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관람을 한 후 같은 건물 옥상에 마련되어있는 공원에서 평가회 및 이야기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진행이되었습니다! 사전 여러차례 회의를 진행하면서 결정되었던 부분은 국내영화를 점심시간 이후에 보러갔으면 좋겠다! 였습니다. 그러나 국내영화를 주장하였던 회원님이 개인사정으로 참석이 어려워져 참여하게된 회원님들께 당일 급하게 의견을 물었고 다른 영화를 보기로 결정되어 스파이라는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코믹액션이라는 부분이 회원님들마음에 드셨던것으로 보여집니다! ㅎㅎ
 영화를 보러가기전 평가회때 먹고자 했었으나 영화를 보면서 먹기로 변경되어 간식구매가 이루어졌고 재미있는 스파이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영화가 재미있어 두시간이 굉장히 짧게 느껴졌답니다!
 영화를 다 본 후 옥상에 있는 공원에 올라가 평가회가 진행이되었습니다. 금일 평가회의 주제는 금일 활동에 대한평가, 캠프소감, 상반기 사업평가로 이루어졌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고 세가지 주제 모두 이야기를 나눈 후 5월달 여가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