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기타 9월 여가활동 – 영화 무료나눔

9월 여가활동 – 영화 무료나눔

noname01

 드디어 9월 여가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지원금이 많이 남지 않은 상황에서 어떤 여가활동을 할지 많은 논의가 이루어졌는데요! 회원님들께서는 무료나눔중에 신청할 수 있으면 신청하는것이 좋겠다는 의견이 나와 무료나눔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서울시 홈페이지를 탐색해보니 서울에서 정말 다양한 무료나눔 행사들이 있었는데요! 저희 회원님들께서는 무료로 영화감상을 할 수 있는 나눔이 마음에 드신 것 같았습니다! 회의를 통하여 (창경궁해설, 공연, 영화 등 다양한 안건이 있었음) 영화관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마침 복지관 근처인 성동구립도서관에서 무료영화관람이 진행되고 있어 위치 선정하기에도 매우 좋았던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최근에 많이 웃을일이 없었으므로 코메디영화가 보고싶으시다 하여 덤앤더머2로 진행되었답니다.
 이번 여가활동의 무료나눔 영화가 10시에 시작되어 회원님들께서는 평소보다 10분 일찍 출근하셨습니다! 영화가 재미있기를 바라며 영화관으로 이동하였고 영화관람을 하러온 주민분들이 없어서 저희 팀회원님들과 큰 영화감상실에서 저희끼리만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점은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영화 감상이 끝난 후 회원님들과 영화감상평을 나누었는데 대부분의 의견이 이해할 수 없고 재미가 없었다 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영화가 미국 영화다보니 미국의 정서와 맞는 블랙코메디형식으로 영화가 진행되었고 한국정서상 이해하기 난해한 내용들이 많이 나와 담당자 또한 그다지 재미잇다라는 느낌을 받지는 못하였으나 다음에 다시한번 무료상영을 신청한다면 영화선택을 잘 해야겠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영화관람 후 다함께 점심식사를 할 장소를 탐색하였는데 왕십리 역사까지 오는것은 거리가 있어서 그 근처에서 식당을 탐색했습니다. 의견이 분분하였으나 다행히 모두다 만족할 식당을 찾아 맛있게 점심식사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있어 그런지 요즘 근황나눔에서는 명절과 관련된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다들 명절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