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CLUB NEWS 사례관리자별 집단활동 2월 사례관리자별 활동으로 교보문고를 가다.

2월 사례관리자별 활동으로 교보문고를 가다.

지난주 사례관리자 활동으로 이O주 회원과 권O구 회원이 워드프레스 관련 책자를 구입하고자 교보문고로 가는게 좋겠다는 제안을 하였습니다. 함께 스터디를 해보고자 하여, 교보문고에서 다양한 책을 실제적으로 보면서 진행하고자 하여 종로 교보문고로 금일 사례관리자별 활동을 정했습니다. 이O조 회원님도 평소 서점을 가끔 간다며, 이번에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면 교보문고로 정했습니다.

 교보문고로 일단 이동을 하여, 1시간정도 개별 시간을 통해 관련 도서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권O구 회원과 이O주 회원님은 워드프레스 공간으로 이동하여 관련 도서를 찾아 보았습니다. 이O조 회원님의 경우 자유롭게 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40분 정도 시간이 흐른 후 사례관리자에게 워드프레스 책자가 너무 많아 고르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O주 회원님의 경우 웹디자인을 배웠으며, 권O구 회원님의 경우 처음 접하는 부분이 있어 너무 기초적인 서적보다는 한개의 사이트를 만드는 실전 중심의 교재를 추천하였습니다.  개별 활동으로 워드프레스 서적으로 스터디를 진행하여, 3월까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만들면서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사례관리자에 물어볼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이O조 회원님의 경우 창작과 비평 계간지를 가져왔는데, 2018년 봄호가 없어서 작년 겨울호를 구입하였다고 합니다. 과거 관련 책을 많이 읽었다면서 관련 내용들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사례관리자가 구입한 책에 대해 궁금해 하여 평소 시간관리가 잘 안되어 시간관리를 위해 책 2개를 구입하게 됨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책을 구입하면서 바로드림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결재 등의 어려움이 있어 회원님들은 현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추 후 SST로 인터넷 결제에 대한 부분 안내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사례관리자 활동이 되었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