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다녀왔습니다.^^

한화아쿠아플라넷 일산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연합으로 여가활동을 가는 날입니다. 12월은 너무 추워 실내 여가활동으로 아쿠아리움을 가게 되었습니다. 복지넷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비교적 저렴하게 아쿠아플라넷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왕십리역에 집결하기를 희망하는 분들은 모여 조별 이동하였으며, 주엽역으로 바로 오시는 분들과 왕십리역 조별 이동하신 분들이 주엽역에서 모여 다 함께 아쿠아플라넷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티켓팅 후, 얼라이브 스타를 조별 관람하였는데요, 밀랍인형을 정말 사람처럼 만들어 놓아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이후 각 조별 점심식사를 자유롭게 하고 다시 모여 아쿠아리움과 스카이팜을 관람하였습니다. 다양한 물고기, 해파리, 산호, 물개와 동물들을 볼 수 있어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마다 하나하나 관심있게 관람한 회원분들도 있었고, 닥터피쉬 체험을 직접 손을 넣고 하며 즐거원 한 분들도 있었던 한편, 큰 관심 없이 둘러보는 회원분들도 있었습니다.

조별관람을 마치고 아쿠아플라넷 내의 카페에서 조별 티타임을 하며 쉬고, 소감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주엽역으로 이동하여 마무리하였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