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일상 속의 즐거움 ‘즐거움 충전소’ 한 마음 한뜻 레크레이션!

일상 속의 즐거움 ‘즐거움 충전소’ 한 마음 한뜻 레크레이션!

즐거움 충전소, 한 마음 한뜻 레크레이션!

웜업으로 집중력을 위한 액션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난이도가 어렵다고 생각되어 웜업으로 준비하였는데, 회원 분들이 즐겁게 집중하여 참여하시어 이후에 본 활동으로 준비되어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모든 회원분들이 집중하면서 화면을 바라보시고 순발력있게 행동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빠르게 일어나 박수를 두 번 치는 모습에 다른 회원분들은 ‘아~~’라는 반응을 보이셨습니다^^

이심전심 게임은 몸으로 제시어 단어를 표현하는 게임입니다. 모두가 한 마음으로 동일한 동작을 해야 하는데, 회원 분들이 큰 동작으로 참여해주셨고, 서로 다른 동작으로 보면서 무슨 동작인지 맞춰보기도 하며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회기에서 가장 웃음이 많이 보였던 게임이었습니다~

줄줄이 말해요는 순발력을 요하는 게임으로 제시어에 관련된 단어를 빠른 시간안에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빠르고 급박한 분위기가 조성되었고, 이를 위해 팀 내에서 우리 이렇게 해보자 순서를 바꿔보자 하는 다양한 의견이 나와서 상호작용이 풍부한 활동이 될 수 있었습니다.

소감 및 마무리를 하면서  서로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는 의견이 많았고, 서로 한 마음으로 앞으로도 즐거운 시간이 되어보자는 다짐을 함께 하면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