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Blog beaver story 리더스클럽, 우리가 만든 프로그램, 진행하다!!

리더스클럽, 우리가 만든 프로그램, 진행하다!!

 

 

 

 

 

 

 

 

리더스클럽에서 당사자 회원분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불사조팀 & 호랑이팀 & 투게더팀 으로 나누어 열심히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준비하였는데요, 

세 개의 멋진 프로그램이 탄생했습니다. 잠시 소개드릴게요~ 

  1. 첫 번째, 불사조팀의 박장대소 우끽기 프로그램! ‘이런 퀴즈는 처음이지~?’ 다양한 퀴즈를 통해 함께 웃으면서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입니다.
  2. 두 번째, 호랑이팀의 천방지축 음악감상 프로그램! ‘음악도 천방지축 들을 수 있다!’ 음악을 듣고 춤추고, 퀴즈를 맞히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 세 번째, 쿠게더팀의 나도 작가왕 프로그램! ‘성모의 작가왕은 누구?’ 성모다움을 주제로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삼행시를 지어보며 글쓰기의 즐거움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참여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죠? 이 프로그램을 모두 회원분들이 직접 고민하고 실제 연습을 하면서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시간들이 되었답니다!  인상 깊었고, 공감되었던 한 회원 분의 소감을 적으며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다음에도 함께해요^^

 

“여러 명이서 같이 하나의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힘든 것도 있었지만

그 어느때보다 친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무언가를 한다는 것이 즐겁게 느껴졌어요.” 

Add a comment

You must be logged in to comment.